티스토리 뷰


지구촌 태권도 가족들의 대제전 ‘2016 세계태권도한마당(이하 한마당)’을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에서 개최한다.

 

오는 83()부터 86()까지 나흘간 국기원서 개최되는 이번 한마당은 국내와 해외로 나눠 총 11개 종목 44개 부문(해외 41개 부문)에서 경연을 펼친다.

 

한마당 참가접수는 530()부터 71()까지 진행되며 온라인(http://hanmadang.kukkiwon.or.kr)으로만 접수를 받는다.

 

한마당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출전국의 국적 또는 영주권을 소지하고 국기원이 교부한 태권도 품단증을 소지한 자여야 하며, 이번 한마당 대표자로 등록한 임원은 국기원 태권도 단증 또는 태권도 사범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국내의 경우 개인전 또는 단체전 중 1종목만 출전이 가능하며, 해외는 개인전 2종목, 단체전 1종목 출전이 가능하다. , 팀 대항 종합경연은 중복 출전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개인전 - 내국인 3만원, 외국인은 미화 30달러 단체전(공인품새, 창작품새) - 내국인은 7만원, 외국인 미화 70달러, 단체전(태권체조, 팀대항종합경연) - 내국인 10만원, 외국인 미화 100달러이며, 기념품 및 상해보험료 비용으로 사용된다.

 

모든 경연 부문에서 4(4) 이상이 참가한 경우에만 공식 기록으로 인정되며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상장과 메달을, 단체전 우승팀에게는 상장, 메달과 함께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국기원은 오는 86()~87() 양일간 인터콘티넨탈 서울코엑스에서 글로벌 태권도의 미래란 주제로 ‘2016 서울세계태권도지도자포럼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