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정말 무더운 하루입니다. 여름철 더위 조심하시는 한주가 되셨으면 합니다. 국기원은 여러분들과 더욱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활동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로 13개교 학생들에게 태권도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태권도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움의 열기가 가득한 현장! 함께 만나보실까요? 












"동신여고"


첫 번째로 만나볼 학교는 동신여고입니다. 학생들이 매우 집중하는 모습에 국기원 역시도 매우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했는데요. 특히나 학생들이 발차기에 매우 관심이 많아서 발차기에 집중적으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다들 집중해서 듣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고, 국기원 역시도 보람찼습니다.











"송익여고"


송익여고는 간단한 영상 시청 후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들 태권도 미트를 들고 배울 생각에 다들 행복한 표정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간단한 태권도 동작과 함께 재밌게 수업에 임하였습니다. 











"신당고"


신당고 학생들과도 즐거운 태권도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조를 이뤄 발차기 연습도 하고, 단체로 사진도 함께 찍었습니다. 다들 늠름한 모습이 보기가 좋죠? 열심히 교육에 임하는 모습에 국기원 역시 더욱 힘내서 교육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국기원과 함께하는 13개교 태권도 수업 모습! 아이들도 정말 열심히 동참해주어서 더욱 즐거운 수업시간을 가졌습니다. 국기원은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과 즐거운 수업시간을 가지면서, 우리나라 태권도의 예절과 정신을 전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조심하시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